맛집

[다이어트]닭가슴살 메밀면

찬블리_ 2022. 3. 17. 06:30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닭가슴살요리를 소개 해 보려합니다!!

저는 365일 다이어트중이라

약속이 없는 날에는 닭가슴살을 먹으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제가 먹는 닭가슴살 요리중

넘버원을 소개하려합니다!!!

✔️재료 : 닭가슴살 , 메밀면 , 깻잎 , 당근 , 양파 , 배추

✔️완성 먼저 !!

엄청 먹음직 스럽죠? 이렇게 드시면 닭가슴살 엄청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만드는 것도 암청 간단합니다

✔️야채들을 얇게 썰어줍니다

벌써 반은 했어요..ㅋㅋㅋㅋ

양념장은 금방 만드니까

✔️물을 끓이고 면을 삶아주는데 면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르니까 구매하시는 메밀면 참고해주세요👍🏻

✔️양념 : 고춧가루2 연겨자1 간장1 식초4 설탕2 다진마늘다진파 깨소금 참기름

맛을 조금씩 보면서 부족한 거 더 넣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1.5인분 기준이라 양념을 다 넣으시면 짤 수 있어요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고 사진 찰칵

양념을 올려주면 끝!!

엄청 간단하죠??

다음에 또 닭가슴살요리 리뷰해드릴게요:)

#내돈내산 #닭가슴살 #닭가슴살요리 #메밀면 #닭가슴살메밀 #다이어트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음식리뷰 #음식리뷰 #집밥

#요리레시피 #맞공 #맞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