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빙그레/요플레/오프룻

찬블리_ 2022. 3. 15. 06:30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여러분 요플레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해요~!

오늘 소개드릴 요플레는

빙그레-오프룻

입니다

✔️딸기랑알로에가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140kcal 입니다!

✔️빨때를 꽂을 수 있게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저는 보여드리려고 다 깠어요 ㅋㅋㅋㅋ 그냥 빨대로 푹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딸기지만 저는 약간 복숭아 느낌도 들엇어요..)

✔️요롷게 드시면 됩니다👍🏻🤭

맛은 저는 원래 요플레를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특별하진 않고

일반 요플레랑 똑..같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