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대형 베이커리 카페-오르엘크리스탈카페

찬블리_ 2022. 3. 19. 13:53

찬블리입니다:)

오늘은 성거에 #대형카페가 있다고해서 

점심에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오르엘크리스탈카페

 
 

✔️외관도 벌써 엄청 큰게 느껴지죠??🤭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크리스탈 어항이 눈앞에 보입니다 !

✔️우와 이서진 팬싸인회를 여기서 했다고 합니다 !!

✔️담요도 있어서 쓰시고 제자리에 놓으시면 됩니다

 

✔️크리스탈카페답게 주문대 옆에 표범과 호랑이가 자리잡고있어요!

자‼️ 이제 빵을 보여드릴게요 

 
 
 
 
 
 
 
 
 
 
 
 
 
 

✔️대형카페답게 빵도 잔뜩있어요 🤭

이렇게 길게 빵사진을 올린건 처음인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찍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

 

메뉴입니다

 

✔️고민하다가 딸기정원8,000 + 마늘크림빵 5,500 + 말차라떼 6,000 + 딸기라떼 6,000를 주문했습니다

계산대옆에 케이크도 있어요⬇️

 
 
 

✔️딸기가 엄청 신선해보이고 너무 귀엽게 만들어져있더라구요 먹기아깝ㅋㅋㅋㅋㅋ

✔️자❗️이제 빵이 나오는 동안 내부를 구경해볼게요‼️

요기는 1층입니다

 
 

이제 이층으로 올라가볼게요 ❗️

 
 

✔️엄청 이쁘죠 호텔 샹들리에 같아요

 

✔️이층 올라가자마자 옆쪽에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테이블이 이거 말고 돔같이 생긴 테이블이 또 있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못 찍었어요 ㅠㅠ🥲

 

 
 
 
 

✔️2층 테이블이 엄청 많고 벽쪽에 크리스탈 갤러리처럼 되어있어요

✔️작품들이 엄청 많아서 카페구경할게 많은 것 같아요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뻐서 먹기 아까웠어요 ㅠㅠ

 

✔️오늘도 사진을 한 오백장 찍은 것 같아요

 
 

✔️마늘크림빵은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었어요

처음에는 응? 이게 크림이 있는거라고 ? 했는데 자세히 보면 크림이 조금씩 발려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마늘빵은 역시 배신하지 않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딸기정원 이름도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

딸기가 쏙쏙박혀있는게 너무 이뻐요 ㅋㅋㅋㅋ먹기 아까웠지만.. 빵은 먹으라고 시킨거니까..

 

 

 

✔️뇸뇸 근데 딸기 정원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ㅋㅋㅋㅋ

딸기와 속안에 들어있는 블루베리는 엄청 신선하고 달달하지만

크림이 너어어무 적었어요 그래서 그냥 맨 빵만 먹게 되는…?

크림이 잔뜩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딸기라떼

딸기라떼는 꼭 어저서 드세요 밑에 딸기가 엄청 가라앉아있어요 

딸기라떼는 제 스타일입니다

상큼한 딸기 덩어리가 오독오독 씹히는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

덩어리도 잔뜩 들어있고 양도 많아서 굿굿

 

✔️말차라떼 

말차라떼 크림.. 진짜 맛있어요 크림을 좋아하는 1인이라

크림만 따로 사고싶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말차라떼도 섞어드셔야해요 층이 3개로 나뉘에 있는거 보이시죠?? 

말차도 저는 맛있었어요 워낙 말차를 좋아하는 1인이여서 

음료수 두개 다 오늘은 잘 고른 것 같아요 

 
 

✔️아 바로 저기에요 ! 돔 자리 !! 신기하죠 ㅋㅋㅋㅋ다음엔 저기 앉아보고싶어요

 

 

 

#천안맛집 #천안카페 #성거맛집 #성거카페 #성거대형카페 #오르엘크리스탈카페 #성거빵집 #성거베이커리 #천안베이커리 #천안데이트코스 #천안 #성거 #서이추 #맞방 #맞답 #브런치 #간식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