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만다복

찬블리_ 2022. 3. 14. 06:30

안녕하세요 찬블리 입니다 :)

오늘은 글씨체를 다르게 해봤어요 ㅎㅎㅎ

오늘의 먹방 블로그 소개집은

인천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만다복

입니다!!

여러분은 중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짬뽕킬러에요!!

짬뽕 체인점은 대부분 먹어본 것 같아요

오늘도 짬뽕을 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맛춤인 만다복이에요

만다복은 백짬뽕 , 백짜장으로 유명하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ㅠㅠ

✔️하얀 백년짜장 7,000

-솔직히 저는 엄청 맛있다의 맛은 아니였고 그냥 어디서 먹어본맛 + 짜장면이 신기하네 정도..

(소스 조금씩 넣어서 드세요 한 번에 넣었더니 짰어요)

✔️하얀 짜장의 볶은 상태에용

✔️하얀짬뽕 8,000

-하얀짬뽕역시 어디서 먹어 본 맛이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국물을 먹을수록 뭔가 담백하니 끌리는맛?

✔️먹기 전 면자랑은 필수👍🏻

✔️물만두 6,000

-정말 그냥 물만두구나 하는 느낌... 별로에요 비추

저는 엄~청 기대를 하고 갔어서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듯해요

✔️줄서서 먹지만 내부가 넓어서 회전율이 좋아요

메뉴는 다양하지만 두 번은 안 갈 거 같아요..

이상 오늘도 개인적인 솔직 후기였습니다💓

주소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36

구주소 : 인천 중구 북성동2가 9-11

032-773-3838

제 개인적인 점수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