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타벅스]우유품은 브리오쉬/ 부드러운 티라미슈 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찬블리_ 2022. 3. 16. 07:30

여러분은 어디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타벅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오늘은 저녁에 회사에서 스타벅스 빵을 사 먹어서 리뷰를 해드리려합니다!👍🏻

✔️첫번째 빵은 우유 품은 브리오쉬

부드럽고 달콤한 마스카포네 우유 생크림을 가득 품은 브리오쉬입니다❤️

속에 크림이 어마어마 하죠??

크림이 엄청 단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없는 달지않은 그런 크림도 아니에요!!

위에 껍질을 벗겨봤습니다!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크림이 가득이지만 생각보다 적은 칼로리네요 다른 두 빵이 더 어마어마합니다..🤭

✔️두번째 빵은 부드러운 티라미슈 롤

달콤한 초코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롤 케이크입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비닐 벗기고는 찍은 게 없네요 ㅠㅠㅠ

초코라서 달 것을 예상했지만 티라미슈 롤 역시 엄청 달지는 않았어요 저는 조금 단 걸 원하고 산거여서 조큼 실망했답니다 ㅠㅠ

앞에 빵은 100g당 이었는데 롤은 135g당으로 적혀있어서 칼로리는 높아보이지만 앞 빵이랑 비슷하네요!!

✔️마지막빵은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입니다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슈크림과 바움쿠헨이 조화로운 바닐라 풍미의 케이크입니다

이 케이크 역시 엄청 단 편은 아니에요

저는 바움쿠헨이란 단어를 처음 들어봐서 인터넷에 쳐보니

이런 겹겹빵을 그렇게 부르더라구요..(머쓱..)

칼로리 보여드릴게요

어마어마하게 칼로리가 높은줄알았지만 이 역시 171g이라서 나누면 비슷하네요!!

먹다보니 매력이 있는빵!!

저는 항상 조각케이크로 먹었는데 이번엔 색다른 도전을 해봤어요

세개 다 크림이 진하지 않아서 단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단 걸 좋아하는 저에겐..탈락입니다

#내돈내산 #스타벅스 #스타벅스빵 #스벅 #브리오쉬 #우유품은브리오쉬 #티라미슈롤 #부드러운티라미슈롤 #바움쿠헨 #슈크림가득바움쿠헨 #스벅브리오쉬 #스벅티라미슈 #스벅바움쿠헨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대형 베이커리 카페-오르엘크리스탈카페  (1) 2022.03.19
[다이어트]닭가슴살 메밀면  (0) 2022.03.17
빙그레/요플레/오프룻  (0) 2022.03.15
[인천] 만다복  (0) 2022.03.14
[인천] 영종도 회센터 3호  (0) 202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