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분위기가 좋은 데이트 맛집-라파씨오네

찬블리_ 2022. 3. 20. 10:03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천안데이트필수코스

라파씨오네

에 다녀왔습니다

 

✔️두정동에 이런 레스토랑이 있었다니 ㅠㅠ 너무 늦게 알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창밖을 볼 수 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없더라구요

 

✔️아가 전용 의자와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안쪽에 방 하나 있는 곳에 앉았어요 !

(들어가기전에 찍었어야했는데 다 먹고 나오면서 찍어서 지져분하네요..🥲)

✔️포크, 나이프, 숟가락, 컵, 물그릇이 세팅이 되어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입니다

*스페셜코스도 있는데 사전예약시에만 가능하니 미리 전화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바질파스타 20,000 + 머쉬룸 크림 리조또 20,000 + 트러플머쉬룸피자 26,000 + 아반티스 화이트와인 47,000 = 113,000

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잼은 카야잼인데 저는 여기서 카야잼을 처음 먹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이라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당!

 

✔️와인이 먼저 나왔어요

(와인은 메뉴를 주문하니 추천해주셨습니다)

✔️첫 잔은 따라주셨어요‼️

음식이 나오기전에 와인으로 목을 축여볼까요~?😆 치얼쓰~🥂

 

✔️12도로 점심부터 즐기기 좋은 도수에요 !!

식전빵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한입만 마신다는게 홀짝홀짝 해버렸네요

자 ‼️

두둥 이제 메인이 나왔습니다

 

✔️머쉬룸 크림 리조또 먼저 나왔습니다

원래도 저는 트러플 오일을 사랑하는 1인중에 한 명인데

트러플향이 엄청 진하고 진하다못해 향기로워요❗️

✔️이 향기를 블로그로 전달할 수 없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제가 먹어본 크림 리조또 그 어느 것보다 제일 맛있었어요🤭❤️🧡💛💚💙

벌써 별점 5점을 주고싶어요 ㅋㅋㅋㅋ제 블로그 이웃님들이시면 

여태 별점 5점짜린 없었다는 걸 아실거에요..

이 리조또는 5점입니다

두번째로 바질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이렇게 풍성하게 올려져있는지 모르고 시킨건데 

올려져있는 고기도 심지어 너무 부드럽고 큽니다 !

 

 

솔직 후기니까..

저는 바질을 원래 안 좋아해서… 

바질 파스타는 안 먹을 것 같은데...

친구는 맛있다고 했어요 !

바질을 좋아하시면 추천추천‼️

세번째로 피자…!! 두둥

✔️두 달..? 전에 먹어보고 반한 피자입니다..

그래서 다른 피자는 보지도않고

바로 시켰어요 ㅋㅋㅋ

와 진짜 이 피자는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못해 흘러내립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나요?

느껴져야해요 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빵은 바삭 위는 촉촉..

(빵 끝쪽은 조금 딱딱해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몇 달전 라파씨오네를 처음 알았을때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트러플머쉬룸피자는 없더라구요..ㅠ

그치만 버섯을 좋아하는 저라서 시켜봤는데

후회하지않습니다..

버섯 매니아라면 필수로 시켜야하는 절대적인 메뉴

 

✔️다같이 찍으려고 오늘도 배고픔을 참았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찍는걸 기다려준 친구들에게 감사...를..❤️

허겁지겁 다 먹어갈 쯔음

후식으로 바나나푸딩을 주셨어요

 

✔️푸딩-바나나-푸딩 순으로 되어있어요

크림이 엄청 순한 ? 크림이에요 ㅋㅋㅋㅋㅋ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싱거운 크림맛?.. 싱거우면서 바나나의 달달함이 어울리는 푸딩이에요

 

✔️다 먹고 계산하러가는 옆쪽에 각종 와인들과 컵들이 줄서있어요❗️

또 생각날 것 같아요 

리조또가 생각할 때

피자가 생각날 때

파스타가 생각날 때 

라파씨오네 오시면 후회 안 하실거에요 ‼️‼️

음식 일부를 협찬받아서 

✔️46,000원만 결제를 했습니다! 

✔️천안사랑카드도 사용 가능합니다

반.. #내돈내산

#협찬 인셈이죠?.. ㅎㅎ

제 개인적인 점수는

리조또, 피자 ❤️🧡💛💚💙

바질파스타 ❤️🧡💛

입니다

#내돈내산 #천안맛집 #두정동맛집 #라파씨오네 #두정동파스타맛집 #천안파스타맛집 #두정동피자맛집 #천안피자맛집 #천안리조또맛집 #두정동리조또맛집 #천안레스토랑 #두정동레스토랑 #천안데이트코스 #천안가볼만한곳 #두정동데이트 #천안먹자골목맛집 #두정역맛집 #천안분위기좋은곳 #천안분위기있는맛집 #천안와인 #천안와인맛집 #천안스테이크와인맛집 #두정동분위기좋은곳 #두정동분위기있는맛집 #두정동와인 #두정동와인맛집 #두정동스테이크와인맛집

#일부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