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수요미식회 맛집-빌라디쉐프

찬블리_ 2022. 3. 30. 10:29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청주 맛집인

빌라디쉐프

를 소개하려합니다‼️

✔️저는 지웰시티옆에 있는 피렌체점에 다녀왔습니다

 

✔️내부가 엄청 넓어요

 

✔️고급진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뜁니다

✔️평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메뉴판먼저 보여드릴게요

 
 
 
 

✔️저는 화덕등심스테이크+프로슈토 포레스타 피자+리코타베네+리조또포르치니+자몽에이드+청포도에이드

를 주문했습니다

✔️에이드 5,500+5,500

근데 청포도에이드 색이 아니어서 여쭤봤더니

잘못나왔다고 바꿔준다고 하면서 죄송하단말 없이 그냥 휙 들고가셔서 직원의 태도는 좀 별로였어요

✔️청포도에이드가 새로 나왔는데 자몽에이드를 이미 먹어서 따로 찍었습니당🥲

✔️리코타베네 15,500

빌라디쉐프만의 홈메이드 리코타치즈를 듬뿍 올려 발사믹 드레싱과 곁들여 먹는 샐러드

✔️저는 원래 발사믹소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프로슈토 포레스타 22,000

바질페스토 베이스에 싱싱한 루꼴라와 짭짭한 이탈리아 생 햄 프로슈토, 달콤한 썬드라이 토마토, 망고를 올려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

✔️프로슈토를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짜서 신선했어요 ㅋㅋㅋㅋ 이게 뭐지 하는 그런 맛..(?)

가운데가 다 채소여서 심심한맛인데 프로슈토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간이 딱 되더라구요‼️

✔️재료가 다 엄청 신선하고 달달한 망고의 맛과 짭짜름한 햄과 싱거운 야채가 어울어지는 고급진 맛이에요

✔️화덕 등심 스테이크 38,000

그릴과 480도 고온의 화덕과 참나무로 구워내어 고기의 육질감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습니다

레어-미디움레어-미디움-미디움웰-웰던

이렇게 5단계로 되어있습니다

✔️소고기는 미디움 밑으로 구워야 부드러운 것 같아요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제가 칼질을 잘 못해서 사진이 별로 같은데 엄청 부드럽게 짤렷어요

 

✔️리조또 포르치니 18,500

크림소스에 진한 포르치니 버섯의 향과 맛을 더해 부드러운 안심과 함께 즐기는 크림 리조또

✔️저는 느끼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일행은 너무 느끼해서 별로라고 했어요..😢

✔️느끼한 거 좋아하시면 추천👍🏻

✔️그릇이 엄청..커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푸딩

엄청 달달한 바닐라 크림...느낌..? 바닐라 아이스크림..?

무튼 저는 맛있었는데 엄청 작아요

(녹차,커피,푸딩 셋중 하나 택)

 

✔️다 먹고 나가려하니 손님이 없어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만석이었던 자리가 텅텅비었어요🤭

저희가 너무 오래 이야기를 했나봐요 ㅋㅋㅋㅋ

✔️미술관이 생각나는 내부에요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너무 좋게하네요‼️

✔️주차장있어요

✔️내부 엄청 넓고 깨끗해요

✔️느끼함을 좋아하는분만 크림리조또추천

✔️스테이크도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