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치즈가득 매콤매콤-불스떡볶이

찬블리_ 2022. 4. 1. 10:26

안녕하세요 천블리입니다:)

오늘도 어제에이어 배달음식 리뷰를 하려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

나름 여러 체인점을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본 곳이 있더라구요

후기가 다 좋아서 주문해봤습니다

불스떡볶이

✔️불스떡볶이 상당구점은 한식조리 자격증을 소지하신지 24년이나 되셨다고 합니다🤭

✔️맵기조절가능

1단계(순한천국맛)

1.5단계(지옥준비맛)

2단계(지옥맛)

2.5단계(불지옥준비맛)

3단계(불지옥맛)

4단계(유체이탈맛)

6단계나 있어요🤭🤭

✔️저는 2단계로 했는데 매웠어요!

동대문 엽* 떡볶이 보다는 덜 맵지만

다음엔 1.5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불스떡볶이 2단계 14,000+당면 2,000

당면은 따로 담아서와서 너무 좋았어요👍🏻

✔️치즈양이 어마어마 하죠?

 
 

✔️당면을 넣고 휘적휘적~

 

✔️치즈와 당면을 같이 섞어줍니다‼️

✔️저는 매운 떡볶이를 먹으면 단무지가 필수라 조금 부족한감이 있었습니당

 
 

✔️파도 너무 맛있었고 떡볶이도 너무 아쉬웠어요!

✔️근데 떡볶이 떡이 90%는 갈라져있더라구요

왜 갈라져있는지는 잘..

✔️아차차 쿨피스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남은 떡볶이에 밥 넣고 김 넣고 볶아줬어요

김치도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아쉽아쉽😢

✔️배달은 조금 느렸지만 맛있었어요👍🏻

✔️리뷰 이벤트중이라 저는 떡을 선택했어요

(구운계란,비엔나,메추리알,떡,오뎅,치즈 택1)

✔️리뷰이벤트 참여시 안심번호해제를 꼭 해주셔야해요

✔️매운거 못 드시면 1.5밑으로 추천‼️

✔️엽떡은 껌이다 하시면 3이상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