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총각네 게장&순살게장비빔밥 직영점

찬블리_ 2022. 3. 28. 10:21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다들 게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다 엄청 좋아합니다 ‼️

근데 살을 발라 먹는게 너무 귀찮아서 자주 안 먹는 1인 이지만

배달의 민족에 순살게장만 파는곳이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총각네 게장&순살게장비빔밥 직영점

이름이 조금 기네요 ㅋㅋㅋㅋ

✔️무려 청주 게장판매 1위!

게장만 취급하는 게장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순살간장게장비빔밥 15,000 + 순살양념게장비빔밥 15,000을 주문했습니다

✔️게장비빔밥 주문시 국은 두가지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뎅국 또는 냉면육수

국도 하나씩 시켜봤습니다 !)

✔️이외에도 메뉴는 꼬막비빔, 도시락 정식(간장게장3마리),순살단품, 통새우 깐새우,게새세트(게장+깐새우) 등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

 

✔️밥위에 계란을 하트모양으로 이쁘게 올려주셨어요 ㅋㅋㅋㅋ 

 

✔️게장세트는 계란후라이밥+김+반찬+국+팝콘만두+식혜+상추조금

이렇게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요 ! (청양고추가 파가 자동토핑되어있어요 못드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사항에 남겨주셔야합니다)

 

✔️반찬은 김치볶음, 참치, 오징어젓갈 이 나오는데 김치볶음 엄청 맛있어요 제 취향저격..

 

✔️아 그리고 리뷰 이벤트중이라 꼬막도 같이 받았는데 생각보다 .. 너무 적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ㅋㅋ 한.. 4개 들어있나..

그것도 엄청 작았어요 ㅠㅠ

✔️리뷰이벤트는 안심번호 해제를 꼭 해주셔야하고

도시락김, 계란,양념꼬막장, 간장깐새우장

이렇게 4가지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엔 비빔으로 안 먹고 떠서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으로 섞지않고

그냥 떠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요거슨 양념입니다

✔️요거슨 간장입니다

✔️비벼먹기 전에는 간장이 더 맛있었는데

비비고 나니까 양념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간장은 비비면 조금 싱겁다(?)의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김에 싸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

(김을 괜히 주는게 아닙니다 ~ㅎㅎ)

✔️간장과 양념 다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

✔️가끔 생각날때 먹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