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배달의민족 🌟5점-춘리마라탕 (용암점)

찬블리_ 2022. 3. 29. 10:24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호불호가 심한 음식이긴 하지만

저는 호!! 호!!!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마라탕‼입니다

춘리마라탕(용암점)

✔️내맘대로 골라 마라탕(가격은 넣는거에 따라 달라져요)

✔️내맘대로 골라 마라탕은 600g 900g 1200g 1600g

4가지 종류로 나뉘어 있어요(저는 900g을 선택했어요)

✔️매운맛 단계는 1,2,3단계 3종류로 나뉘어 있어요

(저는 3단계!!! 너무 매웠지만 맛있었어요)

✔️마라향 단계 0,1,2,3 4단계로 나뉘어 있어요

(저는 3단계!!)

마라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0단계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양고기와 옥수수면을 추가 했어요‼️

양고기 필수인 거 아시죠⁉️

✔️아 맞다 옥수수면은 비조리로 꼭 드세요

저번에 조리로 했는데 뚝뚝 끊기면서 다 불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비조리로 선택했는데 너무 좋아요!!!!

✔️끓는물에 10초만 데우면 됩니당

✔️면발이 엄청 탱탱해져요👍🏻

 

✔️크기..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 많아요

여자 둘이서 저녁,다음날 점심까지 마라탕으로 먹었는데도 조금 남겻어요

주의사항

✔️고기 미 포함시 고기는 들어가지 않아요‼️

✔️밑반찬은 없습니다

✔️땅콩소스가 육수에 들어갑니다

(싫어하시는 분들은 꼭‼️미포함 선택필수‼️ 저는 미포함)

✔️리뷰이벤트 닉네임+서비스 택1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탄산,빙홍차,솔방울오징어,옥수수면,완자류,분모자,중국당면 중 택 1)

너무너무 맛있는 춘리마라탕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