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달달한게 땡길땐-베스킨라빈스/아이스모찌(그린티,크림치즈)

찬블리_ 2022. 3. 31. 10:23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오늘은 후식으로 베라를 시켰습니다!

아이스모찌 크림치즈, 그린티

✔️아이스모찌 크림치즈 3,000

✔️아이스모찌 그린티 3,000

(3월 1일 오늘부터 베스킨라빈스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앙증맞은 크기에요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85ml - 149칼로리

아이스 모찌 그린티 85ml - 178칼로리

 

✔️실제로 까면 더 작네용 ㅠㅠ

✔️자 이제 칼로 짤라볼게요‼️

 

✔️그린티 속에 초콜릿인줄 알았는데 팥이었어요!!ㅋㅋㅋㅋ 근데 엄청 조금..들어있어요

✔️크림치즈 -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 이하였어요

너무 짜서 먹자마자 읭⁉️모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엄청 별로다 이런 맛은 아니었지만

다음엔 굳이 또 돈주고 사먹을 맛은 아니었어요..

달고짜고 매럭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음.. 저는 ! 안 먹을거에요 ㅋㅋㅋ

✔️그린티 - 다들 생각하는 기본적인 그린티맛이에요 저는 크림치즈맛보다 그린티가 더 맛있었어요!

원래 팥을 안 먹는 1인인데 조금 들어있는 팥은 초코같아요 팥 거부감이 안 느껴지는 맛이랍니다‼️

✔️파인트 - 8,900 , 보닝백 300추가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뉴옥치즈케이크

찰떡콩떡을 시켰지만

찰떡콩떡대체로 엄마는 외계인이 왔습니당‼️

 

이상 오늘도 내돈내산 아이스모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