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다쿠아즈가 정말 맛있는-오늘도기념일

찬블리_ 2022. 3. 26. 10:17

찬블리입니다 :)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고 천안으로 바로 넘어와서

다쿠아즈맛집인

오늘도기념일

을 갔다왔습니다

 

🎀이름도 너무 이쁜데 외부, 내부 디자인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제 취향저격 이었어요 ㅠㅠ🎀

✔️밖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일 을 제외한 화~토 까지🎀

11:00~20:00까지 입니다

✔️취향저격인 내부입니다

 

 

✔️각종 스콘, 다쿠하즈, 조각케잌이 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진짜 실물이 더 귀엽고 이쁜데 사진이 안 담겨서 마음이 아프네요 ..

✔️품절된 상품이 많아서 슬펐어요😢

다쿠아즈맛집으로 소문이 벌써 났나봐요 ‼️

저만 모르고있었다니 속상..

꽉찬 다쿠아즈를 보고싶으시면 🎀한시쯤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밀크티2, 딸기초코케이크, 치즈뽀또, 발로나 초코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밀크티등 여러 메뉴가 새로 나왔는데 아직 메뉴판에 반영이 안 됐다고합니다 곧 예정이니 참고*

✔️텍아해서 들고가기전에 가게에서 찰칵

 

✔️텍아해서 가게앞에서 찰칵

✔️저희집 포토존인 베란다로 바로 들고 갔습니다 ㅋㅋㅋ

 
 
 
 
 

✔️엄청 많이 찍었어요 이리저리 ㅋㅋㅋㅋ

근데 마음에 드는 사진은 별로 없네요 ㅠㅠ

 

✔️밀크티는 꼭 많이 저어서 드세요 !!

🎀밀크티🎀

다른 밀크티파는 곳 보다 엄청 달달구리하고 진해서 좋았어요

저는 밀크티를 엄청 좋아해서 온갖 체인점의 밀크티는 다 먹었는데

그 중에 손 꼽는 밀크티 맛집이에요 진짜 찐 !!

 
 

🎀다쿠아즈🎀

저는 다쿠아즈를 한 두번?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사먹어야지라는 마음은 없었는데

오늘도 기념일 다쿠아즈를 먹고나서 또 사먹고싶다 라는 마음이 드는곳이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꾸덕꾸덕한 초코와 쫀득쫀득한 다쿠아즈의 조화는 말로는 다 표현이 안 되더라구요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치즈도 완전 제 스탈 취저취저

🎀딸기초코케이크🎀

음 이건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저는 솔직후기를 쓰는 사람이니까.. 너무너무 친절하신 싸장님께 죄송하지만 ㅠㅠ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물론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다르다는점은 기억해주시고 봐주세요 ㅎㅎ 저는 한입만 먹었지만 친구는 괜찮다고 다 먹었어요

이번엔 품절됐지만 다음엔 시간맞춰서가서 꼭 에그타르트를 먹을거에요

저처럼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라면

오늘도 기념일 후회하지않을거에요

🎀케이크 주문 가능‼️(2일전 미리 사전주문)🎀

🎀유기농,국내산만 사용🎀

🎀계절별로 케이크 변경🎀

제 개인적인 점수는

❤️🧡💛💚

입니다

#천안맛집 #두정동맛집 #쌍용동맛집 #천안빵집 #천안카페 #쌍용동카페 #두정동카페 #천안카페맛집 #천안다쿠아즈맛집 #천안디저트맛집 #천안꼭가봐야할맛집 #쌍용동베이커리 #쌍용동다쿠아즈 #천안다쿠아즈 #다쿠아즈맛집 #오늘도기념일 #천안디저트 #천안에그타르트 #천안마들렌 #천안디저트포장 #디저트선물 #간식 #디저트선물 #선물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