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부드럽고 쫄깃쫄깃한-대학로오징어보쌈

찬블리_ 2022. 3. 25. 10:14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율량동맛집

대학로오징어보쌈(율량점)

에 다녀왔습니다

 

✔️배달 포장 다 가능합니다

11:00~21:30

🎀대학로 3대째 오징어 명가 🎀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이 직접 시어머님께 전수받은 오징어보쌈

오래된 역사만큼 대대로 내려오는 음식에는 그 만큼의 더욱 특별한맛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3대째 내려오는 비밀스러운 매운맛이 곳곳에 담겨있는 오징어보쌈.

🎀오징어효능🎀

오징어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뇌기능증진에 좋아서 기억력을 향상해주어 학습능력을 기르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타우린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며

간의 해독기능에도 좋아서 고혈압과 동맥경화등 성인병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지방함량이 적은 반면에 단백질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보충으로 아주 좋습니다

 
 

✔️내부는 깔끔해요 코시국에 테이블 간격도 넓게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입구앞에 화분들이 귀엽게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ㅋㅋ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판입니다

 

✔️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오징어보쌈 12,000+ 섞어찌개 8,000+ 공기밥2(각1,000원) +사이다 (2,000)을

주문했습니다!

✔️앙증맞은 크기의 섞어찌개가 먼저 나왔어요

1인분이라 처음엔 작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비쥬얼 이쁘죠..

맛도 얼큰하니 맛있어요

전 날 술을 먹지도 않았는데 해장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바로 오징어보쌈이 나왔습니다

짜르기 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잠시만요 라고 했는데..

제 이야기를 못 들으셨는지 그냥 짤라버리더라구요 ㅠㅠ흑흑

 

✔️비쥬얼이 엄청 좋아요 옆에는 국수인가 했는데 무생채입니다 !!

맵기는 고르실 수 있는데 중간맛으로 골랐어요

저는 안 매웠는데 친구는 매웠다고해서 매운거 못 드시면 순한맛 추천

*저는 타지사람인데 청주는 사이다가 천연사이다여서 신기했어요*

 

✔️보글보글 섞어찌개가 끓고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커보이는데 손바닥? 크기 정도의 귀여운 냄비에 들어있어요

✔️면, 햄, 떡, 오징어, 콩나물, 두부 등 들어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면 부터 먹어봤어요

역시 면이 맛 없을 수 없는거 아시죠

얼큰한 국물과 면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이번엔 오징어보쌈을 먹어볼게요

무생채도 일반 무생채랑 다르게 특이하니 맛있었어요 매콤달달 꼬들꼬들? 하다고 해야할까나..

✔️오징어는 엄청 부드러워요 !!

✔️양념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면 굿 !

순식간에 클리어 했습니다 밥 한공기는 뚝딱 !

✔️내부가 넓어요

✔️주차장 있어요

(주차권이 코인으로 되어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입맛이 없을 때

매콤한맛이 땡길 때

해장이 필요할 때

대학로오징어보쌈추천합니다 ~!

아차차

✔️율량점은 대학로오징어보쌈 본점 입니다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청주오징어보쌈 #청주오징어 #율량동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청주점심추천 #율량동회식 #청주배달 #율량동배달 #청주술집 #율량동술집 #오징어 #서이추 #맞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