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갤러리카페111

찬블리_ 2022. 2. 6. 00:29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한적하고 넓은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갤러리카페111


청주 시내쪽은 아니고 안쪽에 있는데 저는 오히려 한적하니 좋은 것 같더라구요!!

카페하면 주차가 편해야하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일반 주택같죠? 이쁘게 잘 꾸며있는 것 같아요



카페 앞쪽도 엄청 넓어요







음식 모형이 앞부분에 놓여있는데 진짜같죠 ㅋㅋㅋ






✔️시그니처 메뉴는 피자라고 합니다!

*피자 랑 샌드위치 맛집으로 유명한데

피자주문시 커피30%, 그외음료20%할인이라고합니다!



할인 놓칠 수 없겠죠??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조각들이 있는데 아기자기하게 이쁘네요👍🏻

*커피 로스팅을 직접하신다고하고

원두도 판매한다고하네요

브라질 싱글1키로 :11.500원

블랜딩원두: 15.500원~17.000원까지


✔️이름답게 갤러리처럼 액자가 엄청 많이 보이죠?

갤러리카페하고해서 사진 몇개 있으려나 했는데



십자수로 된 액자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 직접 만드셨다고 하십니다.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끝쪽에는 이렇게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곳도 있어요!!







요기부터는 2층이에요







2층도 엄청 넓어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사진이에요





✔️진짜 영롱하고 너무 이쁘지않나요??

십자수로 이렇게 만들 수 있다는게..진짜 너무 대단하시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호랑이 앞에서 멍때렸네요 ..ㅋㅋ

*22년부터는 십자수회원도 모집한다고합니다👍🏻

이 작품들이 다 십자수라니..어마어마 하죠





메뉴판입니다!!










✔️겉바속촉한 파니니 맛있어요🤭

✔️음료는 바닐라 마끼아또가 엄청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

✔️딸기우유는 솔직히 조금 덜 달아서 실망한감이 없지않아있지만 제가 워낙 단 걸 좋아해서 그런 걸 수 있어요!









✔️샐러드 소스도 너무 맛있고 토마토도 싱싱합니다!








✔️포토존(화장실가는쪽 거울입니다)

#블로거 #인스타인 들에겐 빠질 수 없는 포토존!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6시까지는 카페운영하고

오후6시~11시까지는 파티룸or케이터링or돌잔치 등 각종파티 공간대여도 한다고하네요 신기신기!

✔️케이터링 이용시 5인이상부터 예약가능하며

30여가지 음식중 7가지 선택가능

가격은 5~8인분음식제공 + 2시간이용 195.000원

전기그릴+기본식기류

(앞접시,포크,나이프,젓가락,컵,물 등 무료제공)









십자수로 눈도 호강하고 넓고 편안하게 카페에서 잘 쉬다가 왔습니당!


*식사권을 제공받아 시식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청주맛집 #청주카페 #갤러리카페111 #청주터미널근처카페 #청주파티룸 #청주케이터링 #청주파니니 #청주피자맛집 #청주돌잔치 #청주룸대여 #청주대여 #청주파티대여 #청주외곽카페 #청주모임장소추천 #청주브런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