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불당한우정육식당/불당동맛집/불당동소고기/천안맛집/천안소고기

찬블리_ 2022. 1. 4. 19:12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오늘의 저녁은 두둥





..



.

..

소고기 !! 입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여러명에서 가서 룸에서 먹었습니다







룸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바로 고기 보여드릴게요




와.. 마블링 장난아니죠





근데 생각했던것보다 ... 부드럽진 않았어요



가격대비... 조금 실망이에요





차돌은 얇아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이건 엄청 질긴편은 아니고 그냥 먹을만..?




너무 익혀서 그런가...질겼어요 ㅠㅠㅠ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간 곳이지만







기대이하여서 실망했어요 ㅠㅠ





냉면도 시켜서 먹었는데 불어서 퉁퉁...



냉면은 못 찍었네요..







저는 회식으로 오면 모를까



개인적으로는 .. 안 올 것 ..같아요!!



일단 메뉴는 보여드릴게요!!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92

(구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7)







☎ 041-552-1431















제 개인 점수는 5점만점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