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 시원한 국물이 땡길땐-문덕리식당

찬블리_ 2022. 3. 23. 10:10

찬블리입니다‼️

오늘은 #성거맛집 이 있다고해서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문덕리식당

금요일+퇴근시간이라 엄청 막히더라구요 ㅠㅠ

금요일+퇴근시간은 피하셔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분명 5:30분에 출발했는데 (청주에서)

7시에 도착했습니다😂 밤이 되었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입구에서 눈사람이 반겨주네요😆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한 테이블만 계셨어요‼️

 

✔️보리밥과 고추장 참기름이 있어서 비벼먹을 수 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셀프바에 반찬도 있어요 열무김치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이 청주까지 났어요🤭🤭

✔️저는 만두전골 2인을 포장했습니다

 

✔️SNS이벤트 참여시 음료수가‼️‼️

(명절 만두도 예약 받아요)

✔️후식으로 커피도있네요 ❣️

✔️분위기 좋은 외부도 있더라구요 다음에 일찍오면 저기 앉아서 먹고싶어요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

 

✔️싱싱함 느껴지시나요⁉️

✔️육수와 다대기도 따로 포장을 해주십니다

✔️숙주-부추-팽이-배추-파-단호박-버섯-만두

순으로 이쁘게 놓아줍니다

 

✔️엄청 푸짐해요👍🏻

  •  
 
 

✔️비쥬얼 장난아니죠..

✔️다대기는 육수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그냥 육수만 먹었습니다

다대기 없어도 너무 맛있어요 ‼️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문덕리식당

✔️육수는 넉넉해서 원하시는만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정도 잠길 만큼만 했어요😆

 
 

✔️보글보글 끓기시작합니다 쥬릅 냄새가 너무 좋아요🤭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문덕리식당

✔️끓기시작하면 먹어줍니다!!

🤭🤭🤭와 국물이 넘청 깔끔하고 건강한맛이에요

대부분 건강한맛이면 싱겁고 별로인데

#문덕리식당 #만두전골 은 맛있으면서 건강하고 깔끔한맛이에요👍🏻👍🏻

✔️입맛 까다로운 저희 엄마가 국물 맛있다고 칭찬을 여러 번 하셨습니다‼️

 
 

✔️만두피가 얇아서 저는 더 좋았어요

한가득 들어있는 속내용물이 입안에 가득찼어요☺️

✔️만두 호박 각종야채를 덜어서 한번에 우걱우걱👍🏻👍🏻

✔️진짜 십분(?)만에 다 먹은 것 같아요...

이제 마지막 피날레로 칼국수‼️ 전골에 빠질 수 없는 칼국수도 같이 들어있어요

 

✔️칼국수면이 엄~~~청 쫄깃쫄깃해요

면추가해올걸 하는 생각이...

✔️칼국수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면이 부족했어요 ㅠㅠㅋㅋㅋ

칼국수는 한개 더 추가하는거 추천👍🏻👍🏻

볶음밥은 도저히 못 먹겠어서 다음기회에 ㅠㅠ

한시간반을 달려 식당에서 픽업해온 걸

후회하지않았어요‼️‼️🤭

✔️코시국에 테이블사이 거리도 넓어서 좋아요

✔️주차장 짱짱넓어요

✔️사장님 친절해요

✔️육개장칼국수가 새로나왔어요

(면이 너무 맛있어서 육칼도 먹어보고싶어요)

✔️맛도좋고 사진찍기좋게 이쁜 만두전골🤭

🎀블로그 이벤트도 있어요🎀

제 개인적인 점수는

❤️🧡💛💚입니다

가격대비 맛👍🏻

#천안맛집 #성거맛집 #문덕리식당 #천안수제만두 #천안만두전골 #성거만두전골 #직산맛집 #인생만두 #직산맛집 #천안야식 #서이추 #맞방 #맞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