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두부 과자 만들기/달콤한 포부두 과자

찬블리_ 2022. 3. 18. 23:01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포두부로 과자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

인터넷에 찾아보니 그냥 일반 포두부를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고

그냥 먹거나 소스를 찍어먹거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여러가지 실험을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1)소스 미첨가

2)소금+후추+오일

3)설탕+소금+오일

4)소금+오일

5)설탕+계피가루

6)설탕+소금+오일+후추

7)설탕+소금+오일+계피가루

여기서 가장 맛있었던건 설탕+소금+오일

이었습니다!

준비재료

포부두 1kg 설탕 소금 오일 계피가루 후추

간단하죠??

사실 여러가지 실험때문에 여러개가 필요했고 사실 설탕소금오일만 있으셔도 될거같아요‼️

 

✔️비닐에서 꺼낸 포두부인데 1kg이라 엄청 많네요..!!

 
 

✔️자 포두부를 짤라줄거에요

먹기좋은 크기로 한번,두번,세번,,네번,,샤샤샥

자 이렇게 많이 짜른 포두부를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줍니다

 

✔️너무 가벼워서 그런가 에어프라이기에서 날아다닙니다 ㅠㅠ 조금 많이 넣으셔야해요

다들 블로그에서 그냥 에어프라이기에만 돌려도 맛있다고 하시던데… 음

저는 그냥은 너무 맛없어서 못 먹겠더라구요 ㅠㅠ

✔️첫맛은 진짜 맛있는데 끝맛이.. 까끌거리는 느낌이 나야한다고 해야하나 ㅠㅠ 

뼐로였어요 ..그래서 간이 안 되어있기도해서 강아지 간식으로 주려구요… 실패…

 
 

✔️오일+소금+후추 를 골고루 묻을 수 있게 골고루 섞어줍니다

음 이것도.. 실패

다음

✔️설탕+소금+오일

제일 맛있었어요 ‼️

그 뒤에도 수많은 실험을 했지만 다 실패.. 그래서 사진도 하나하나

찍다가 너무힘들어서 포기했어요..

✔️그리고 크기도 이쁘게 나쵸모양보단 

네모 모양으로 그냥 잘게 자른게 더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

 

✔️수 많은 도전을 했습니다 ㅎㅎㅎ

계피를 좋아하시면 설탕+계피+오일도 나쁘지 않았어요‼️

 

✔️요고는 일부에요 엄청 많아욬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기 180도로 저는 5분 하고 섞고 5분하고 섞고 했는데 기계마다 조금씩 다를 것 같아요‼️‼️

*저는 살짝타야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양념 안 하고는 못 먹을 것 같아요..

일반 과자보단 설탕을 조금 넣어서

과자를 많이 먹은 저로써는 다이어트가 될 것 같아요!!

다음엔 곤약 다이어트 음식을 갖고올게요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과자 #다이어트음식 #포두부과자 #아이들간식 #어른간식 #두부과자 #포두부과자만들기 #다이어트요리 #먹부림 #두부간식 #포두부나쵸 #서이추 #맞방 #맞답 #맞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