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

샘소나이트/캐리어

찬블리_ 2022. 2. 4. 22:42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작년에 부셔진 캐리어를 버리고

드디어 새로 장만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중에 바퀴와 손잡이가 부셔져서 엄청 애를 먹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찾고 찾고 또 다가 가장 튼튼하다는

샘소나이트 캐리어

를 구매했습니다!!

✔️엄청 크죠? 색상은 두가지 있는데 그레이가 더 고급져보여서 저는 그레이로 택!!

✔️저는 G마켓에서 206,840원에 구매했어요!!

✔️깔끔합니다 작은 캐리어는 속에 들어있어요

✔️손잡이를 넣은 사진과 안 넣은 사진 둘다 찍어봤어요!!

기내용과 화물용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비밀번호 잠금장치가 내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역시 샘소나이트가 원조원조 하는게 마감처리도 너무 깔끔해요

✔️재질은 이런 느낌이에요

 

✔️내부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지퍼도 달려있어서 보관도 너무 편할 거 같아요

✔️내용물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 벨트도 있어요👍🏻

✔️기내용도 내부는 동일합니다

✔️화물용은 중간에 자크가 있어서 더 넓히는 게 가능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빨리 캐리어를 들고 여행가고싶어요 ㅠㅠ🥲

여행으로는 아직 못 써보고 자취방을 이사할 때 옷을 한가득 넣어서 써봤는데

바퀴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옷도 엄~청 많이 들어간답니다!!

부모님께서도 바퀴가 세상 부드럽다고..ㅋㅋㅋㅋㅋ

여행에서 부셔져버린 캐리어때문에 튼튼하고 as잘 되는 캐리어를 찾다가 샀는데 너무너무 대 만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