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주]착한초밥

찬블리_ 2022. 3. 7. 08:25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친구랑 복대동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착한초밥

들어보셨나요?

저는 여기서 처음 본 것 같은데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싸더라구요🤭

우선 가게부터 보여드릴게요

✔️다 먹고나와서 찍었더니 어둡네요 ㅠㅠ

 

✔️내부가 엄청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4개의 테이블이 있고

4인 테이블 3개 / 2인 테이블 1개 있습니다

 

✔️정수기 뒷쪽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어요❤️

 

✔️손소독제가 1회용으로 되어있어서 더 깔끔하고 위생적인 것 같아요

✔️아가들을 위한 의자도 있습니다 ㅎㅎ🤭

 

✔️메뉴입니다!

가격이 엄청싸죠?..

저는32ps 22,900원짜리+자몽에이드3,000+사이다2,000 를 주문했습니다

✔️자몽에이드 달달하고 맛있어요!!!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일반카페에서 파는 에이드보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좋으신거 같아요

✔️친구가 늦게와서 기다리는동안 말동무가 되어주셨습니다👍🏻

✔️짠 나왔습니다 !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배달의민족 주문도 엄청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빨리 먹고싶지만 사진을 찍어야하기때문에 참았습니다..츄릅

✔️조금 멀리 찍은 것 같아서 다시 한 번 찰칵📸

 
 
 
 
 

✔️엄청 맛있어보이죠..

근데 나온 거 보니까 써있는거랑 갯수가 조금 다르게 나왔..네요 ㅋㅋㅋㅋ

쓰면서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연어를 가장 좋아하는데 생새우가 엄청 신선하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

초밥이 다 신선하고 깨끗한 맛 이었습니다(한치,문어,쭈꾸미 다 엄청 부드러워요..)

*참치는 너무 차가워서 이빨이 시렸어요 ㅎ.ㅎ 저는 참치를 안 좋아합니당*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

간장엔 듬뿍 넣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아 착한초밥은 초밥 사이에 와사비가 안 들어갑니다 *

 

 

 

✔️먹느라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배달로 시켜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신선하고 깨끗한 초밥 맛집 ! 착한초밥하복대점👍🏻






#청주맛집 #복대동맛집 #복대동초밥 #복대동일식 #청주초밥 #청주초밥맛집 #착한초밥 #청주착한초밥 #착한초밥하복대점 #청주터미널근처맛집 #청주일식 #청주일식집추천 #청주가성비초밥 #배달의민족초밥 #청주배민 #청주배민추천 #음식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