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티볼리

찬블리_ 2022. 3. 6. 15:41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

오늘은 데이트코스로 먹기 좋은

불당동의

티볼리

입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빵과 떠먹는 피자

떠먹는피자 맛있어요 ㅋㅋㅋㅋ

손이 계속 가는?그런맛이에요

✔️고르곤졸라 13,000

색이 특이하죠? 오징어먹물도우 입니다👍🏻

저는 일반 피자는 안 좋아하는데 고르곤졸라는 꿀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목살 필라프 런치 11,000/디너13,000

목살이 부드러운것도 있고 조금 질긴것도 있어요😢

소스는 너무 맛있습니당!

✔️빠네 로제 15,000

고추표시가 있지만 맵지는 않아요!

국물도 넉넉해서 빵에 국물을 듬뿍 찍어먹으면..🤭👍🏻

굿!

✔️전체 음식을 같이 찍는걸 좋아하는데

음식이 대부분 비슷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아파트 단지 내 상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파트 상가 내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이 조금 어려웠어요 😢

전체적으로 맛도 분위기도 주차도 괜찮은 곳 이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점수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