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기

뷰클래스 마카롱 진동클렌저

찬블리_ 2022. 2. 19. 11:05

 

 

 

안녕하세요 찬블리입니다

오랜만(?)에 #뷰티블로그 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화장 지우는걸 매우 귀찮아 하는 편이라

화장도 잘 안 하게 되는데

화장지우는게 가장 중요한 거 다들 아시죠??

귀찮기도하고 잘 안 닦기는 것 같아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진동클렌저가 노폐물 제거,피지제거에 좋다고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뷰클래스 마카롱 진동클렌저

✔️여러개를 찾아보다가 너무 싸서 잘 되려나 ?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11,400원에 구매중이고 가격변동은 조금씩 있는 것 같네요

2주정도 사용 한 다음에 작성하는건데 그 전엔 9,900원에 이벤트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래 가격은 34,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그 가격엔 안 팔고 항상 할인..? 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모양 너무 귀엽죠? 색상은 6가지가 있어요

이름도 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사진은 뷰클래스 공식홈에서 갖고왔습니다

✔️672개의 굵은 실리콘모와 1386의 미세 실리콘모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한 후에 찍은거라 뭔가 누리끼리 해 보이지만..

이쁜 핑크색입니다!

 

✔️진동은 5단계로 나뉘어 있는데 저는 피부가 예민한 타입니라

항상 2~3단계로 합니다

진동을 보여드리려고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손바닥크기의 앙증맞은 클렌저 입니다

그립감도 좋고 뒤쪽에 고리가 있어서 사용 후 벽걸이에 걸어 놓으면 물도 잘 빠지고 아주 좋아요

가성비로 너무 좋게 잘 쓰고 있는 상품입니다!!

만원 정도를 투자해서 변화가 있다면 투자 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당 ㅎㅎ

+진동 클렌저가 너무 좋아서 그건 본가에서 쓰고

자취방에 하나 더 구매해서 놔뒀어요 !

 

 

#내돈내산 #화장품리뷰 #진동클렌저 #뷰클래식 #클렌저 #노폐물제거 #블랙헤드제거 #바디클렌저 #홈케어 #각질제거 #사용후기 #가성비갑 #민감성피부 #저렴이클렌저 #저렴이 #세안브러쉬 #실리콘클렌저 #클렌징도구 #일상블로그 #서이추 #맞답 #맞방

 



 

'미용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드레미니롤빗 /열판롤빗/이시영롤빗  (0) 2022.02.23